163.kr 김가네김밥 China시장진출戰略 > a1635 | 163.kr report

김가네김밥 China시장진출戰略 > a1635

본문 바로가기

a163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김가네김밥 China시장진출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04

본문




Download :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ppt




,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

순서
김가네김밥%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1.gif 김가네김밥%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2.gif 김가네김밥%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3.gif 김가네김밥%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4.gif 김가네김밥%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5.gif 김가네김밥%20중국시장진출전략_ppt_06.gif
김가네김밥 China시장진출戰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ppt( 21 )



다.김가네김밥,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김밥 Franchise In China
김가네 김밥의 china진출
Contents
국내 김가네 내역 分析(분석)
china 선정 이유
SWOT分析(분석)
ESTP
Marketing Mix(4P)
국내 시장에서의 김가네 김밥

다양한 메뉴
(김밥 외 면류 등)
한국인의 입맛고려
매니저의 부재
2,000원~5,000원
(중저가)
프랜차이즈
우후죽순 식의
점포난립

특별한 프로모션 없음
점포 오픈 행사

시장 포화상태(성숙기)
과도한 경쟁
판매 부진
극심한 가격경쟁->이익저하
새로운 시장 진출 요구
china 시장 선정 이유
WTO가입
간편한 음식
수요 증가
외식시장의
폭발적 성장
친숙한 재료
의 사용
Well-being
Trend
1st Mover
SWOT分析(분석)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ess
A
C
B
D
Low Brand Recognition
No Experienced Local Employees
Lack of experience in global franchising
Ethnocentric Product
김밥 Franchise Know-how
Wholesome Food
Full Production with Local Contents
Little Capital
Joining WTO
2008 Beijing Olympic
Increasing Demand of Fast Food Chains
Well Being Trend
Strong 1st Mover presences

High Entry Barriers

SWOT Analysis

Wholesome Food, Low Calorie, High Nutrition

With

Well-being Trend,
Needs of Low Fat for Women

2008 Beijing Olympic as the
Test Market

For

Geocentric/Polyc…(省略)
김가네김밥 China시장진출戰略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