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김밥 China시장진출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04
본문
Download :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ppt
,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
순서






김가네김밥 China시장진출戰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ppt( 21 )
다.김가네김밥,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김밥 Franchise In China
김가네 김밥의 china진출
Contents
국내 김가네 내역 分析(분석)
china 선정 이유
SWOT分析(분석)
ESTP
Marketing Mix(4P)
국내 시장에서의 김가네 김밥
다양한 메뉴
(김밥 외 면류 등)
한국인의 입맛고려
매니저의 부재
2,000원~5,000원
(중저가)
프랜차이즈
우후죽순 식의
점포난립
특별한 프로모션 없음
점포 오픈 행사
시장 포화상태(성숙기)
과도한 경쟁
판매 부진
극심한 가격경쟁->이익저하
새로운 시장 진출 요구
china 시장 선정 이유
WTO가입
간편한 음식
수요 증가
외식시장의
폭발적 성장
친숙한 재료
의 사용
Well-being
Trend
1st Mover
SWOT分析(분석)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ess
A
C
B
D
Low Brand Recognition
No Experienced Local Employees
Lack of experience in global franchising
Ethnocentric Product
김밥 Franchise Know-how
Wholesome Food
Full Production with Local Contents
Little Capital
Joining WTO
2008 Beijing Olympic
Increasing Demand of Fast Food Chains
Well Being Trend
Strong 1st Mover presences
High Entry Barriers
SWOT Analysis
Wholesome Food, Low Calorie, High Nutrition
With
Well-being Trend,
Needs of Low Fat for Women
2008 Beijing Olympic as the
Test Market
For
Geocentric/Polyc…(省略)
김가네김밥 China시장진출戰略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김가네김밥 중국시장진출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