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광고와 기존매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6:13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와 기존매체.ppt
인터넷(Internet) 광고와 기존매체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인터넷에서 특정 광고주에 의해 유료의 형식으로 자신의 상품, 서비스 등에 관한 의도적 목적의 수행을 위해 집행되는 멀티미디어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인터넷광고와기존매체 , 인터넷 광고와 기존매체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인터넷 광고와 기존매체.ppt( 20 )
순서






인터넷(Internet)광고와기존매체
인터넷(Internet)에서 특정 광고주에 의해 유료의 형식으로 자신의 상품, 서비스 등에 관한 의도적 목적의 수행을 위해 집행되는 멀티미디어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Ⅰ. 누리망 광고
1. 누리망 광고란?
2. 누리망 광고의 특징
3. 누리망 광고의 종류
4. 누리망 광고 가격모델
Ⅱ. 기존 매체 광고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1. TV 광고
2. 라디오 광고
3. 신문 광고
4. 잡지 광고
Ⅲ. 누리망 광고와 기존매체광고와의 차이점
Ⅳ. 매체간 가격비교
Ⅴ. 누리망 광고의 未來(미래)
광고주와 소비자간의 대화가 가능한 쌍방향성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는 국제성
개별 소비자의 特性에 맞는 광고 제공 (Target Advertising)
광고 효과(效果) 측정(measurement) 가능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