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여행사성공事例(사례) > a1634 | 163.kr report

여행사성공事例(사례) > a1634

본문 바로가기

a163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여행사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7:42

본문




Download : 여행사성공사례.hwp






여행사성공事例(사례)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Download : 여행사성공사례.hwp( 82 )



1. 여행시장에 대해

2. 하나투어(주) introduction

3. 매출동향

4. 성공의 원동력

5. 새로운 가능성


1. 여행 시장에 대한 이해
- 여행시장은 상대하는 고객에 따라 항공권, 교통권 등을 패키지(Package)로 만들어 소매여행사에게 판매하는 도매(Wholesale)시장과 도매여행사로부터 기획여행을 알선받아 이를 일반인들에게 introduction하는 소매(Retail)시장으로 나뉘는데 도매시장의 비중은 10% 정도이다.
전년에 비행 수익성은 감소하였는데, 경기 침체로 인해 …(투비컨티뉴드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여행사성공사례 , 여행사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사성공事例(사례)
순서

여행사성공사례_hwp_01.gif 여행사성공사례_hwp_02.gif 여행사성공사례_hwp_03.gif 여행사성공사례_hwp_04.gif

다.
최근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많은 여행사들이 경영에 어려움을 면치 못하고 있으나, 업계 1위를 꾸준히 지키고 있는 회사가 바로 하나투어(주)이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989년 전국민 해외여행 전면 자유화 조치로 해외여행 수요가 장기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아웃바운드 시장은 적정 마진을 확보하고 있지만, 인바운드 시장은 경기둔화, 업체난립에 따른 경쟁심화, 판매가격 덤핑, 광고비 및 경비의 과다지출 등으로 인한 수익성 저하와 이에 따른 여행수준 하락으로 소비자의 불만이 가중되는 악순환 구조를 보이고 있어 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한 실정이다.
average(평균) 마진이 4% 정도인 항공권 판매 비중이 52%에서 49%로 줄어든 대신 average(평균) 마진이 12%정도인 기획여행 비중이 46%에서 49%로 늘어나 영업이익률이 15%에서 15.4%로 증가하는 등 전체적으로 수익성이 개선되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 회사 개요
하나투어는 1993년 국진여행사로 처음 하여 96년 하나투어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현재 3,700여 개의 소매 여행사에게 500여 개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코스닥에 유일하게 등록되어 있는 도매여행업체로, 도소매 통틀어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3. 매출 동향
도매 여행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는 동사의 2000년 매출액은 68.1% 증가하였고,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목적지에 따라서는 국내여행시장과 국제여행시장으로 나뉘는데, 국제여행시장을 또 세분하면, 국내 여행객들을 해외 여행지로 송출하는 아웃바운드(Outbound)시장과 해외 여행객들을 국내 여행지로 입국시키는 인바운드(Inbound)시장으로 나뉜다.
Total 12,6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