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1:32
본문
Download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hwp
즉, 예상고객의 발굴과 평가(prospecting and evaluating) -준비(Preparing)-고객에 접근(approaching the customer)-판매제시(sales presentation)-이...
Download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hwp( 8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
설명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戰略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戰略
인적판매,판매촉진,홍보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戰略)
목차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戰略)
Ⅰ. 인적판매
1. 인적판매의 유형
1) 주문획득자
2) 수주자
3) 지원자
2. 판매원 및 판매업무관리
Ⅱ. 판매촉진
1. 판매촉진의 목표(goal)
2. 판매촉진전략(戰略) 수단
1) 소비자촉진
2) 거래점촉진
3) 판매원촉진
Ⅲ. 홍보
1. 홍보의 본질과 수단
2. 홍보활동의 요건과 한계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戰略)
I. 인적판매
1. 인적판매의 유형
판매 과정에 포함되는 정확한 과정은 판매원에 따라, 그리고 특정 판매상황에 따라 다르나 대부분의 판매원들이 의식 무의식적으로 수행하는 판매 과정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7단계로 나누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