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戰略 > a1634 | 163.kr report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戰略 > a1634

본문 바로가기

a163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1:32

본문




Download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hwp





즉, 예상고객의 발굴과 평가(prospecting and evaluating) -준비(Preparing)-고객에 접근(approaching the customer)-판매제시(sales presentation)-이...

Download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hwp( 8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


설명

인적판매,%20판매촉진,%20홍보전략_hwp_01.gif 인적판매,%20판매촉진,%20홍보전략_hwp_02.gif 인적판매,%20판매촉진,%20홍보전략_hwp_03.gif 인적판매,%20판매촉진,%20홍보전략_hwp_04.gif 인적판매,%20판매촉진,%20홍보전략_hwp_05.gif 인적판매,%20판매촉진,%20홍보전략_hwp_06.gif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戰略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戰略


인적판매,판매촉진,홍보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戰略)

목차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戰略)

Ⅰ. 인적판매

1. 인적판매의 유형
1) 주문획득자
2) 수주자
3) 지원자
2. 판매원 및 판매업무관리

Ⅱ. 판매촉진

1. 판매촉진의 목표(goal)
2. 판매촉진전략(戰略) 수단
1) 소비자촉진
2) 거래점촉진
3) 판매원촉진

Ⅲ. 홍보

1. 홍보의 본질과 수단
2. 홍보활동의 요건과 한계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전략(戰略)

I. 인적판매

1. 인적판매의 유형

판매 과정에 포함되는 정확한 과정은 판매원에 따라, 그리고 특정 판매상황에 따라 다르나 대부분의 판매원들이 의식 무의식적으로 수행하는 판매 과정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7단계로 나누어진다.
Total 12,6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