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경영,경제]기업分析(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상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 a1634 | 163.kr report

[경영,경제]기업分析(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상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 a1634

본문 바로가기

a163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기업分析(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상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3:01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pptx






SUBWAY Sandwich는 기존의 Sandwich와 뚜렷이 구별되는 Home made Bread (매장에서 굽는 빵), Cold-Cut(기름에 굽거나 튀기지 않는 재료), Order to made (고객 주문 방식)의 SUBWAY만의 독특한 강점으로 저지방,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건강 다이어트 샌드위치라는 확실한 差別(차별) 점을 가진 신관념의 Fast food
_SLIDE_5_
시 장 분 석
_SLIDE_6_
McD
POP
서브웨이
고작 42개

국내 SUBWAY` 인지도
매장 보유수
절대적 열세인 매장보유수!
_SLIDE_7_
McD
버거킹
고객 인지도
대상 : 13~49세 남녀 1000명
서브웨이는 어딨지
존재인식조차 되지 않는다!
_SLIDE_8_
4 P / S T P 분 석
_SLIDE_9_
SWOT analysis(분석)

Take-out 열풍
Well-being 트랜드
입맛의 서구화
저 칼로리 / 저 지방 제품
Order to made
Home made bread
위생에 대한 신뢰감
시각적인 효과(效果)

S
O
Promation의 부족
높은 가격대
생산 시간이 오래 걸림
복잡한 주문방식
점포수 열세
유사 브랜드 출현
타 경쟁사의 홍보
경쟁사의 건강 제품 등장
낮은 인지도
W
T
_SLIDE_10_
4 P 분 석

- 16종류의 샌드위치 판매 (Cold & Hot Sandwitch…(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기업分析(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상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경영,경제]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 [경영,경제]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기업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 마케팅 과 나아가야 할 방향

Download : [경영,경제]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pptx( 88 )


[경영,경제]기업分析(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상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경영,경제]기업분석%20-%20한국%20샌드위치%20전문점%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나아가야%20할%20방향_pptx_01.gif [경영,경제]기업분석%20-%20한국%20샌드위치%20전문점%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나아가야%20할%20방향_pptx_02.gif [경영,경제]기업분석%20-%20한국%20샌드위치%20전문점%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나아가야%20할%20방향_pptx_03.gif [경영,경제]기업분석%20-%20한국%20샌드위치%20전문점%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나아가야%20할%20방향_pptx_04.gif [경영,경제]기업분석%20-%20한국%20샌드위치%20전문점%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나아가야%20할%20방향_pptx_05.gif [경영,경제]기업분석%20-%20한국%20샌드위치%20전문점%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나아가야%20할%20방향_pptx_06.gif
경영,경제,기업,한국,샌드위치,전문점,Subway,마케팅,과,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명





_SLIDE_1_
_SLIDE_2_
SUBWAY의 marketing analysis(분석)
_SLIDE_3_

About ‘SUBWAY ’
SWOT analysis(분석)
4Panalysis(분석) / STPanalysis(분석)
실패이유
(問題點 &해결方案)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4_
SUBWAY introduce
잠수함을 닮은 거대한 빵(Sublime Sandwich)에 각종 야채고기치즈소스를 듬뿍 넣어 기존 패스트푸드점과 `差別(차별) 화된 길(Way)`을 간다는 뜻으로 회사명을 `서브웨이`라 지었다.
Total 12,6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