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2:22
본문
Download : 진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순서
진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1.(주) 진 로
- 연속 판매량 1위79년 진출처음 - 88년 현지법인으로 전환(진로 재팬) - 93년 8위
- 94년 6위
- 95년 4위(업체로 5위)
- 96년 2위- 98년 86개 소주업체 중1위 차지- 99년, 00년, 01년 1위
(日本(일본)시장 4년 연속 1위)- 2000년 직판체제 전환- 2004년 日本(일본)시장 7년 연속 1위- 2005년 세계 증류주 시장 5년
진로 日本(일본)진출 실태(JINRO JAPAN)
2.日本(일본) 주류시장의 규모
日本(일본)의 인구 1억 2천 5백만명
주류시장 크기
한국의 4배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
2
3
4
5
6
7
8
9
10
11
日本(일본)인 일인당
주류소비량 81리터
진로 시advantage(장점) 유율
6% ☞ 16%상승
日本(일본) 맥주 시장
73.3% ☞ 30%하락
95년
96년
97년
98년
99년
수출량
175만
230만
324 만
364 만
380 만
수출액
25,168
30,300
36,702
40,558
49,039
00년
01년
02년
03년
04년
411만
471만
470만
432만
461만
56,135
56,468
55,402
57,776
62,974
3.진로소주의 日本(일본)진출 실태
4. 진로의 日本(일본)시장 진입전략(strategy)
제품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유통전략(strategy)
촉진전략(strategy)
진로는 소주 ☞ 진로는 진로
진로 캔 - 매장에서 매출 1위
고가격, 고품질 전략(strategy)을 채택
위스키에 가까운 고급 소주
중간상들에 대한 충분한
이윤 보장
동일한 유통망을 유지
매체 - 고액의 TV광고
징글벨 파티, 백화점 시음행사,
진로 캔 페스티벌- 판촉행사
소비자와의 1:1의 인적 홍보
5. 진로 JAPAN의 성공요인
Accomplishment Process
위기 극복
제품의
현지화
두터운
신용관계
구축
성공적인
유통망 …(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진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16 )






진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진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진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진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진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