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23:54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레포트/경영경제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Mr. Pizza
-Case Study Report-
- 목 차 -
1. 기업introduce
1) 미스터피자의 역싸
2) core가치
질문1 :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discrimination점은 무엇일까
2. 기업環境분석
1) 피자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각 기업의 경쟁우위 戰略)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분석
3. STP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USP달성을 위한 미스터피자의 4P 戰略
질문2 : 현시점에서 Jessica Kitchen은 미스터 피자에게 어떠한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인가
4. 未來(미래)戰略
1) 해외진출현재상황
2) 제시카 키친 사업 현재상황(TOWS 분석)
5. 각 질문에 대한 우리조의 conclusion(결론)
6. Appendix
1. 기업introduce
1) 미스터피자의 역싸 : 1990년 설립된 (주)한국미스터피자는 이대에 제 1호점을 ...
Mr. Pizza
-Case Study Report-
- 목 차 -
1. 기업introduce
1) 미스터피자의 역싸
2) core가치
질문1 :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discrimination점은 무엇일까
2. 기업環境분석
1) 피자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각 기업의 경쟁우위 戰略)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분석
3. STP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USP달성을 위한 미스터피자의 4P 戰略
질문2 : 현시점에서 Jessica Kitchen은 미스터 피자에게 어떠한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인가
4. 未來(미래)戰略
1) 해외진출현재상황
2) 제시카 키친 사업 현재상황(TOWS 분석)
5. 각 질문에 대한 우리조의 conclusion(결론)
6. Appendix
1. 기업introduce
1) 미스터피자의 역싸 : 1990년 설립된 (주)한국미스터피자는 이대에 제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996년 가맹사업을 처음 하고, 1998년 china,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을 출원하였다. 이에 대한 Core Value로서 ①Homemade quality(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담아 만든다.) ②Service in a Fa…(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65 )
설명
다.
`도표1. 미스터피자의 역싸`
2) core가치 : 미스터피자는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라는 기업개요를 표방한다.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결과 1999년 100호점을 대학로에, 2000년 china 북경 건국문점(해외진출), 2004년 영등포 200호점, 2007년 제주 300호점과 미국 LA월셔에 1호점을 오픈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고 있다아 또한 2007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수상, 여성신문사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KMCA)선정 한구 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피자전문점) 등을 차지하는 등 대외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