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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2 1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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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秀 노래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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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紹介(소개)
SWOTanalysis(분석)
3.STP analysis(분석)
4.7P analysis(분석)
5.경쟁자 analysis(분석)
6.개선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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秀
About 秀
1999년 홍대점 open을 스타트으로 노래방 사업 스타트.
그 후 20여 개의 점포를 추가로 오픈하였으며, 노래방 고급화의 선두주자로서 경쟁자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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秀
About 秀 지점present condition
‘카페같은 노래연습장’ 프랜차이즈지만 일관된 디자인이 아닌 각기 다른 컨셉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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秀
About 秀 기업present condition
_SLIDE_6_
Strength
秀 한자이름 브랜드
고급이미지로의 변신
- 지역의 명소화
-유연한 의사소통 가능 및 즉시 고충해소 가능
Weakness
- 가격Up 요구Up
남성고객을 잡기 위한 부분 미흡
Opportunity
- 웰빙 공간
- 복합 엔터테이먼트 공간으로의 발전
Threat
- 낮은 충성도
- 선발주자가 주는 이미지로 ‘평이하다/낡았다’라는 느낌을 줄 수 있음.
- 지속적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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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egm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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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Targetting
10-30대의 가격보다 서비스 품질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
3. Positioning
기존 서비스 이미지를 유지 및 강화하는 방법 사용!
‘편안한 culture 공간’
_SLIDE_9_
1) Product
the gist 서비스 :
노래방 서비스
보조 서비스:
마일리지 서비스(현금 보상, 해외여행)
간식(아이스크림, 빵) 제공 서비스
핸드폰 무료충전 서비스 / 마이크 키핑
분실물센터 운영 / 구강 청정제 물티슈 비치
악기(그랜드 피아노, 발리 전통 악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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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rocess
대중서비스 영역 ex) 마이크 키핑. 분실물 서비스
전통 악기)
대기관리
MOT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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