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1633 | 163.kr report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1633

본문 바로가기

a163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2:36

본문




Download :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상품수명주기와%20신상품%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상품수명주기와%20신상품%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상품수명주기와%20신상품%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상품수명주기와%20신상품%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상품수명주기와%20신상품%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상품수명주기와%20신상품%20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1 )





설명





제 3장 계획적 진부화의 유행 P. 295 3-1 계획적 진부화 1.의의 -신제품의 시장을 확대시키기 위하여 마케터가 기존제품의 수명을 계획적으로 조정하려는 戰略을 말함. 2. 종류 a. 기술적 진부화 -기존상품보다 우수한 성능을 가진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의 수명주기를 단축하는 戰略. b. 연기된 진부화 -기존 상품에 대한 시장 수요가 감소하고 새로운 시장 자극이 필요할때까지 신상품의 개발을 연기하는 戰略. c. 물리적 진부화 -상품의 기능을 일정한 기간 동안만 작용하게 하여 상품수명을 제한하는 戰略. d. 스타일 진부화 - 기존제품과 다른 외견상 특성(特性)만을 변경하게 하는 戰略 3. 계획적 진부화 실시 이유 ㄱ. 사람은 대부분 자유의지를 갖고 선택하므로 진부화 戰略은 하나의 marketing 戰略으로 인정해야 함. ㄴ. 다양성...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













CONTENTS
제9장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

- 제1절 상품이란 무엇인가?

- 제2절 상품수명주기

- 제3절 신상품의 개발


제1절 상품이란 무엇인가? P. 281

일반적인 상품이란 돈을 주고 사는 것, 일상 생활에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 농어민이 생산하거나 공장에서 제조한 것.

marketing 관점에서 상품이란 대가의 지불을 전제로 교환에 자발적으로 참여함으로서 마케터로부터 제공받는 모든 욕구충족 수단.

상품(교환의 객체)이라는 것은 유형의 상품, 서비스, 사람, 장소, 조직, 아이디어, 활동 즉,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켜 주는 모든 수단을 포괄함.

1. 상품의 definition





구체적인 예)

유형의 상품- 농수산물. 공장에서 만든 제품
서비스- 금융서비스. 교육서비스. 여행서비스
사람- 경호원. 배우. 정치인
장소- 호텔. 관광지. 쇼핑센터
조직- 적십자사
아이디어- 민주주의. 환경보호
활동- 시민(Citizen)운동. 자원봉사

상품은 기능적 효익 이외에도 심리적 효익과 사회적 효익이 동시에 결합된 것.


? Page *
1-2 협의의 상품
물리적 화학적 측면을 중심으로 ‘기능적 속성들만의 결합체’ 로 파악하는 관점

향수: 단순히 일종의 오일에 좋은 향기가 나는 화학물질을 혼합하여 만든 것
?옷: 단순히 염색된 섬유를 오려 붙여 몸을 가리거나 체온을 유지하는것


상품의 구성요소
기능적 속성
상징적 속성
지원 서비스
1-3 광의의 상품
? 기능적 효익 ?
? 사회적/심리적 효익 ?
소비자…(skip)
상품수명주기와,신상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상품수명주기와 신상품 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Total 12,5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