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in a changing world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2:41
본문
Download : Marketing in a changing world.hwp
오늘날은 대부분의 기업들은 그들이 connect 하고 싶지 않은 고객을 알고 있고 profitable, targeting 고객만을 겨냥한다. 기업에게는 광범위한 고객 database를 확립하고 구매자 각각에게 최고의 만족스러운 가치를 주기 위해 one-to-one marketing 하는 것이 요구되는 시대가 되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 What is marketing?
(2) Marketing Management
(3) Marketing Management Philosophies
(4) Marketing Challenges in the new `connected` millenium
② Connecting with Customers
- 현재 marketing 에 있어 가장 큰 발전은 현재의 기업들이 그 고객들과 connection 하는 방법의 차이에 있다
a. connecting with more carefully selected Customers
- 이젠 어떤 고객인지 상관없이 mass marketing 으로 connect 하는 시대는 지났다.變化하는 마케팅책략과 기술 등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마케팅원론 , Marketing in a changing world경영경제레포트 ,
다.
- 즉, 이젠 mass marketing 이 아닌 segment marketing 시대가 왔다. 기업은 그렇게 선택된 고객에게 더욱 지속적이고 완벽하게 서비스하는 것이다.
b. connecting for customer`s lifetime
- 오늘날의 기업은 그들이 서비스하고자 하는 고객을 선택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과거에는 기업이 …(省略)
마케팅원론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in a changing world
순서
Download : Marketing in a changing world.hwp( 92 )
변화하는 마케팅전략과 기술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