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Brand의 기능 > a1633 | 163.kr report

Brand의 기능 > a1633

본문 바로가기

a163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rand의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1:16

본문




Download : Brand의 기능.hwp




브랜드의 부수적 기능에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 기능, 브랜드 충성도 강화 기능, 差別화 책략으로서의 기능, 가치 표현으로서의 기능, 소비자 위상 기능 등이 있따

1. 브랜드 본원적 기능

(1)본원지향적 기능

1) 출처 기능
브랜드의 가장 원초적 기능으로서 브랜드를 생산한 생산자, 가공자, 회사 등의 신분 또는 지역 등을 밝힘으로써 자신의 브랜드임을 표시하는 기능이다.Brand의기능 , Brand의 기능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Brand의 기능
다.브랜드의 어원이 `화인하다` 라는 뜻을 보아도 알 수 있듯이 오래 전 가축의 소유 여부를 가리기 위한 기능으로서 존재…(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Brand의 기능.hwp( 12 )



순서
Brand의기능






Brand의%20기능_hwp_01.gif Brand의%20기능_hwp_02.gif Brand의%20기능_hwp_03.gif Brand의%20기능_hwp_04.gif Brand의%20기능_hwp_05.gif
본 자료는 브랜드의 기능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브랜드 본래의 기능에는 출처 기능, 구별 기능, 소비자 신용 기능, 자산적 가치로서의 기능 등이 있따전자 2개의 기능은 본원 지향적 기능으로 보고, 후자는 파생 지향적 기능으로 본다. 브랜드 고유의 기능이라고 할 수 있따

2) 구별 기능
경쟁 브랜드와의 혼동과 난립을 막는 기능을 담당한다.

본 자료(data)는 브랜드의 기능에 대해 정리(arrangement)한 리포트입니다.
Brand의 기능 Ⅰ
1. 브랜드 본원적 기능
(1)본원지향적 기능
(2)파생지향적 기능

브랜드의 기능Ⅱ
2.브랜드의 파생적 기능
(1)브랜드 인지도(awareness) 강화 기능
(2)브랜드 충성도(Royalty) 강화 기능
(3)브랜드 差別화 책략으로서의 기능
(4)브랜드 표현 책략으로서의 기능
(5)소비자 위상 efficacy 기능

브랜드 네이밍 책략의 유형ㅣ
개별 네이밍 책략
패밀리 네이밍 책략
라인별 패밀리 네이밍 책략


Brand는 브랜드가 존재함으로써 발생되는 본원적 기능과 그에 부수하여 발생되는 파생적 기능으로 나눌 수 있따브랜드 본원적 기능은 브랜드의 역사(歷史)적 발전 과정과 매우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으며, 인간생활의 피료썽에서 뿌리를 찾을 수 있따파생적 기능은 본원적 기능에서 처음 하여 소비자의 심리적 기능과 책략적 기능 등이 결합되어 도출된다된다.
Total 12,5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