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싸이월드 > a1633 | 163.kr report

싸이월드 > a163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3

싸이월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0:51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doc




…(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싸이월드_doc_01.gif 싸이월드_doc_02.gif 싸이월드_doc_03.gif 싸이월드_doc_04.gif 싸이월드_doc_05.gif 싸이월드_doc_06.gif

순서
싸이월드 , 싸이월드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싸이월드.doc( 76 )




레포트/경영경제



싸이월드





싸이월드
다.
Internet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定義(정이)하며 스타트되는 인맥,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홈피, 나의 기분과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미니룸 등 아는 사람끼리 더욱 친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 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goal(목표) 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설명

I. 서론
1. 선정goal(목표)
2. 가설

II.본론
1. 기업intro

2. 싸이월드의 環境(환경)analysis(분석)
2-1. 싸이월드 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1) 기술적 環境(환경)
2) 정치적/법적 環境(환경)
3) 사회적/文化적 環境(환경)

3. Market analysis(분석)
1) 고객 (Needs analysis(분석) )
2) 경쟁사
3) 당사
 싸이월드의 SWOT analysis(분석)
-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 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 싸이월드의 SWOTanalysis(분석) 종합

4. 문제제기
1)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III.conclusion(결론)
1. 싸이월드의 향후 전략(戰略)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전략(戰略)
2) 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전략(戰略)
3) 싸이월드의 향후 홍보 전략(戰略)
2. 설문지의 한계 및 해결해야할문제를 마치며..



II.본론
1. 기업intro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Internet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 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Internet 커뮤니티 전문 업체이다.
전체 12,5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