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a1633 | 163.kr report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a1633

본문 바로가기

a163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4:00

본문




Download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국민은행은 현재 20대 고객 유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20대 고객 중에서도 대학생층은 향후 국민은행의 잠재된 주고객층이며, SNS이용 고객층의 77%가량을 차지하는 influence력있는 집단이다.

□ 기업입장에서 SNS가 어떻게 활용관리되고 있으며, 그 효율는 어떠한지에 대한 analysis이 필요하다.

□ 이러한 reality(실태) analysis을 바탕으로 20대 대학생 고객 유치를 위한 국민은행의 SNS활용 대안을 제시한다. SNS활용에 적극적인 의사를 표하고 있으며, 우리 연구목적에 부합하는 주체가 되기 때문에 국민은행을 선정하게 되었다.

□ 우리의 연구주체는 2011년 들어 SN...

국민은행의 SNS를 통한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 戰略
★ 목 차 ★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Ⅱ SNS problem(문제점)
Ⅲ 설문조사 analysis
Ⅳ 자사/타사 analysis
Ⅴ 戰略수립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서론

□ 대한민국은 09년도부터 처음 된 SNS열풍에 따라 수많은 기업들이 SNS를 활용하여 marketing 에 뛰어들고 있다

□ SNS열풍이 분지도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든 지금, SNS활용의 성공事例(사례)부터 실패事例(사례)까지 많은 얘기가 나왔다.

□ 기업의 실질적인 타겟이 되는 소비자는 SNS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으며 인식은 어떠한지에 대한 analysis이 필요하다.

□ 기업입장에서 SNS가 어떻게 활용관리되고 있으며, 그 효율는 어떠한지에 대한 analysis이 필요하다. 기업의 “SNS활용 효율”에 대한 의구심마저 든다.

□ 기업의 실질적인 타겟이 되는 소비자는 SNS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으며 인식은 어떠한지에 대한 analysis이 필요하다.

□ 우리의 연구주체는 2xxx년 들어 SNS활용을 처음 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민은행이다.

레포트/경영경제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국민은행,마케팅,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5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민은행 마케팅 KB국민은행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국민은행의 SNS를 통한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 戰略
★ 목 차 ★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Ⅱ SNS problem(문제점)
Ⅲ 설문조사 analysis
Ⅳ 자사/타사 analysis
Ⅴ 戰略수립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서론

□ 대한민국은 09년도부터 처음 된 SNS열풍에 따라 수많은 기업들이 SNS를 활용하여 marketing 에 뛰어들고 있다

□ SNS열풍이 분지도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든 지금, SNS활용의 성공事例(사례)부터 실패事例(사례)까지 많은 얘기가 나왔다.

□ 많은 事例(사례)들이 보여주듯 기업의 SNS활용은 아직도 시행착오 과정에 있으며 정확한 성공기준이 없다. 최근들어 스마트폰의 보급이 활성화되면서 20대 대학생층의 SNS이용률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므로 국민은행의 20대 고객유치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따라서 본 연구는 기업의 SNS활용 reality(실태) 와 20대 대학생층의 SNS이용reality(실태) 를 파악하는 것이 주된 연구목적이다.
왜 20대인가

□ 만 12-49세 누리망 이용자의 76.8%가 최근 1년 이내 SNS(쇼셜 네트워킹 서…(생략(省略))
다.

□ 많은 事例(사례)들이 보여주듯 기업의 SNS활용은 아직도 시행착오 과정에 있으며 정확한 성공기준이 없다. 기업의 “SNS활용 효율”에 대한 의구심마저 든다.
Total 12,5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