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1:04
본문
Download :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hwp
본인은 이 서적을 읽고쓰기 난 후 ‘자포스란 경영이다.’라는 표현이 떠올랐다.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 ,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감상서평레포트 ,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
![아마존은%20왜%20%20최고가에%20자포스를%20인수했나%20[%20서평%20]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C%95%84%EB%A7%88%EC%A1%B4%EC%9D%80%20%EC%99%9C%20%20%EC%B5%9C%EA%B3%A0%EA%B0%80%EC%97%90%20%EC%9E%90%ED%8F%AC%EC%8A%A4%EB%A5%BC%20%EC%9D%B8%EC%88%98%ED%96%88%EB%82%98%20%5B%20%EC%84%9C%ED%8F%89%20%5D_hwp_01.gif)
![아마존은%20왜%20%20최고가에%20자포스를%20인수했나%20[%20서평%20]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C%95%84%EB%A7%88%EC%A1%B4%EC%9D%80%20%EC%99%9C%20%20%EC%B5%9C%EA%B3%A0%EA%B0%80%EC%97%90%20%EC%9E%90%ED%8F%AC%EC%8A%A4%EB%A5%BC%20%EC%9D%B8%EC%88%98%ED%96%88%EB%82%98%20%5B%20%EC%84%9C%ED%8F%89%20%5D_hwp_02.gif)
![아마존은%20왜%20%20최고가에%20자포스를%20인수했나%20[%20서평%20]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C%95%84%EB%A7%88%EC%A1%B4%EC%9D%80%20%EC%99%9C%20%20%EC%B5%9C%EA%B3%A0%EA%B0%80%EC%97%90%20%EC%9E%90%ED%8F%AC%EC%8A%A4%EB%A5%BC%20%EC%9D%B8%EC%88%98%ED%96%88%EB%82%98%20%5B%20%EC%84%9C%ED%8F%89%20%5D_hwp_03.gif)
Download :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hwp( 26 )
아마존은,왜,최고가에,자포스를,인수했나,[,서평,],감상서평,레포트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저자 : 이시즈카 시노부 지음 / 이정일 감수)
자포스(Zappos)! 신발 전문 쇼핑몰로 출발하여, 10년 만에 10억 달러를 돌파한 경이적인 성장의 누리망 쇼핑몰이다. 따라서 어떠한 경영 서적보다도 가장 감명을 준 이 도서의 내의(內意)를 ‘자포스’의 특징을 바탕으로 본인의 느낌과 함께 깊이 고찰해가며, 앞으로 우리나라의 기업은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그 길도 생각해보고자 한다.
서명(書名)은 상단에도 제시했듯이 ‘아마존’이 ‘자포스’를 인수했음을 나타내고 있따 하지만 글을 …(drop)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
설명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
다. 이 말은 즉, ‘자포스’가 우량 기업으로써 주목할 가치가 있다는 뜻이다. 고로, 이 책에서는 ‘자포스’가 어떻게 성공의 역싸를 쓸 수 있었는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자포스’가 추구하는 ‘기업文化(culture) ’와 ‘point가치’를 언급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따 더불어, 이 시대의 기업과 리더의 역할에 대해 살펴보고자 쓰인 책이다. 여기서 본인이 ‘자포스’를 기업이라 부르지 않고 왜 그들이라 불렀는지는 앞으로의 說明(설명) 을 통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그들의 ‘와우(WOW) 패키지’처럼 글을 읽는 내내 스스로도 ‘와!’라는 감탄사를 셀 수 없이 연발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실제로 구체화되고 현장에서 실천되고 있는 좋은 회사의 조건을 ‘자포스’의 기업 example(사례) 로 제시하고 있따 아마도 ‘자포스’가 이룬 지금까지의 성공이 우리 기업들의 變化와 혁신, 지속적 내부 역량 강화, 열린 경영의 실천이라는 도전을 극복하는 데 많은 시사점을 줄 것이란 의도를 배경으로 지어졌다 생각한다.
이 책의 지은이 ‘이시즈카 시노부(Ishizuka Shinobu)’는 미-일간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 `Dyna-Search. Inc.`의 대표이사로, 미국의 우량 기업 및 업계의 연구 리포트와 日本 기업의 컨설팅을 병행할 뿐 아니라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