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戰略) ] CJmall 판매촉진 事例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20:28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 CJmall 판매촉진 사례분석.hwp
직접 보고 입어 본 후 구입하지 못 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제 키가 162 인데 55를 …(생략(省略))
순서
![[마케팅전략]%20CJmall%20판매촉진%20사례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CJmall%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1.gif)
![[마케팅전략]%20CJmall%20판매촉진%20사례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CJmall%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2.gif)
![[마케팅전략]%20CJmall%20판매촉진%20사례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CJmall%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3.gif)
![[마케팅전략]%20CJmall%20판매촉진%20사례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CJmall%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4.gif)
![[마케팅전략]%20CJmall%20판매촉진%20사례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CJmall%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5.gif)
![[마케팅전략]%20CJmall%20판매촉진%20사례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CJmall%20%ED%8C%90%EB%A7%A4%EC%B4%89%EC%A7%84%20%EC%82%AC%EB%A1%80%EB%B6%84%EC%84%9D_hwp_06.gif)
설명
Download : [마케팅전략] CJmall 판매촉진 사례분석.hwp( 33 )
Ⅰ. 판매촉진 전략, , 1. 판매촉진의 역할과 전략, 2.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촉진, , Ⅱ. 사례를 통한 판매촉진 전략 - CJ mall,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 1. CJ mall의 선정 이유, 2. CJ mall 기업소개, 3. CJ Mall의 판매촉진 전략 배경 , 4. CJ Mall의 판매 촉진 전략, 4-1. 지식 나눔터, 4-2. 고객과의 특별한 약속 - 3가지 제도, 4-3. 다양한 판매 촉진 전략, 1) 사은품과 할인 쿠폰, 2) 적립금, 3) 무이자, 4) 이벤트, 5) 할인, 사은품, 경품, 5. CJmall의 문제점과 과제, 6. 결론 - 조원들의 소감, FileSize : 560K , [마케팅전략] CJmall 판매촉진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판매촉진 마케팅 판매 판매촉진전략
[마케팅전략(戰略) ] CJmall 판매촉진 事例분석
레포트/경영경제
판매촉진,마케팅,판매,판매촉진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 테마 1 : 쇼핑 노하우 나눔터 - 테마 2 : 파워브랜드 쇼핑 나눔터 - 테마 3 : 사랑소식 나눔터 - 테마 4 : CJ39쇼핑 지킴이 테마별 커뮤티니에 링크할 수 있는 부분 인터넷(Internet) 업체로서는 최초로 실시한 서비스로, 인터넷(Internet) 포털 사이트의 중심서비스인 지식검색을 인터넷(Internet) 쇼핑몰에 맞춰 특화시킨 것이다.
Ⅰ. 판매촉진 전략(戰略) , , 1. 판매촉진의 역할과 전략(戰略) , 2.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촉진, , Ⅱ. 事例를 통한 판매촉진 전략(戰略) - CJ mall,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 1. CJ mall의 선정 이유, 2. CJ mall 기업intro , 3. CJ Mall의 판매촉진 전략(戰略) 배경 , 4. CJ Mall의 판매 촉진 전략(戰略) , 4-1. 지식 나눔터, 4-2. 고객과의 특별한 약속 - 3가지 제도, 4-3. 다양한 판매 촉진 전략(戰略) , 1) 사은품과 할인 쿠폰, 2) 적립금, 3) 무이자, 4) 이벤트, 5) 할인, 사은품, 경품, 5. CJmall의 문제가되는점 과 과제, 6. 結論(결론) - 조원들의 소감, data(자료)크기 : 560K
Ⅰ. 판매촉진 戰略
1. 판매촉진의 역할과 戰略
2.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촉진
Ⅱ. 事例(사례)를 통한 판매촉진 戰略 - CJ mall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1. CJ mall의 선정 이유
2. CJ mall 기업introduction
3. CJ Mall의 판매촉진 戰略 배경
4. CJ Mall의 판매 촉진 戰略
4-1. 지식 나눔터
4-2. 고객과의 특별한 약속 - 3가지 제도
4-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1) 사은품과 할인 쿠폰
2) 적립금
3) 무이자
4) 이벤트
5) 할인, 사은품, 경품
5. CJmall의 결점과 해결해야할문제
6. conclusion(결론) - 조원들의 소감
4. CJ Mall의 판매 촉진 戰略 -1. 지식 나눔터 완전한 커뮤니티의 형식은 아니지만 게시판 형태로나마 각 테마별로 다양한 커뮤니티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아 이 커뮤니티들을 통해서 CJmall.com 이용자들끼리의 정보공유나 교환이 가능하다. 이 코너를 통해 상품 및 쇼핑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는 고객이 주도하는 참여형 서비스이다. 또한 기존의 검색 서비스에 네티즌끼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지식 검색 서비스를 도입한 것은 CJ몰이 종합 쇼핑 포털로 발돋움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