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책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9:10
본문
Download :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전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pptx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전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전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더페이스샵 마케팅 미샤 화장품시장 이니스프리 경영전략 더페이스샵 사회공언 미샤 유니세프 협약 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설명
더페이스샵,마케팅,미샤,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경영전략,더페이스샵,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협약,이니스프리,에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INDEX
Intro
선정동기
시장 現況 & 업계 동향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을 미치는 외부요인
7P 전술
제언
_SLIDE_2_
선정 동기
이니스프리
39%
20개~30개
19.6%
30개~50개
26.9%
50개 이상
21.7%
10개~20개
19.6%
5개~10개
8.9%
5개 미만
3.2%
여성 절반, 화장품 30개 이상 사용
_SLIDE_3_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을 미치는 외부요인
매체의 effect
環境(환경)/윤리적 이슈
구전효과(效果)-WOM
_SLIDE_4_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을 미치는 외부요인
매체의 effect
TV 매체 : 드라마 PPL
TV 광고 속 화장품사용 (예시)
연령대가 높을수록(30-40대) PPL에 많이 effect
TV 매체 : 겟잇뷰티 등 미용프로그램(program])
블라인드테스트 결과는 게
_SLIDE_1_
INDEX
Intro
선정동기
시장 現況 & 업계 동향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을 미치는 외부요인
7P 전술
제언
_SLIDE_2_
선정 동기
이니스프리
39%
20개~30개
19.6%
30개~50개
26.9%
50개 이상
21.7%
10개~20개
19.6%
5개~10개
8.9%
5개 미만
3.2%
여성 절반, 화장품 30개 이상 사용
_SLIDE_3_
화장품 구입/선택에 effect을 미치는 외부요인
매체의 effect
環境(환경)/윤리적 이슈
구전효과(效果)-WOM
_SLIDE_4_
화장품 구입/선…(省略)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책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책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
Download : 더페이스샵 마케팅,미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 경영전략,더페이스샵 사회공언,미샤-유니세프 협약,이니스프리 에코마케팅.pptx( 3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