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marketing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3:39
본문
Download :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pptx
_SLIDE_4_
본론 - BMW가 좋은 이유
BMW를 아무리 좋아해도 자동차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 長點을 10가지나 적어 내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하나의 definition 에 집중하는 게 더 좋을지도 모른다.
중요한 건 사람의 기억구조다.
Download :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pptx( 80 )
BMW,BMW,좋은,이유,BMW,나쁜,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경영경제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 ,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 BMW BMW 좋은 이유 BMW 나쁜 이유 휴리스틱 포지셔닝 마케팅원론
순서
설명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marketing 원론
BMW,BMW가 좋은 이유,BMW 가 나쁜 이유,휴리스틱,포지셔닝,marketing 원론
_SLIDE_1_
“BMW가 좋은 이유”
_SLIDE_2_
서론
본론 - BMW가 좋은 이유
- BMW 가 나쁜 이유
결론 -事例(사례)
목차| CONTENTS
참고 - 휴리스틱
포지셔닝
_SLIDE_3_
서론
기업이 브랜드를 홍보할 때
長點을 여러 개 하는 게 좋을까
하나만 기억하는 게 좋을까
브랜드의 長點이 많다면
여러 개를 기억하게 하는 게 더 좋을지도 모른다.
사람의 기억 구조는 너무나 복잡해서
뭐라 단정하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