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China 온라인 시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4:53
본문
Download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pptx
_SLIDE_1_
變化하는 중국(China) online 시장
化的中上超市
_SLIDE_2_
01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現況(현황)
03 市
04 한국 VS 중국(China) online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3_
01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現況(현황)
03 市
04 한국 VS 중국(China) online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4_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C2C
(Customer to Customer)
B2C
(Business to Customer)
B2B
(Bus...
_SLIDE_1_
變化하는 중국(China) online 시장
化的中上超市
_SLIDE_2_
01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現況(현황)
03 市
04 한국 VS 중국(China) online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3_
01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01 中上超市型和成程
INDEX
02 PC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으로
02 物手机物
03 모바일 시장 現況(현황)
03 市
04 한국 VS 중국(China) online 쇼핑
04 VS 中上物
05 未來展望(전망) 및 시사점
05 未展望及示点
06 Q & A
_SLIDE_4_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C2C
(Customer to Customer)
B2C
(Business to Customer)
B2B
(Business to Business)
C&C2B
(Customer
and
Customer to Business)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
中上超市型
_SLIDE_5_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
中上超市型
C&C2B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_SLIDE_6_
2013년 지역별 누리망 보급율과 누리망 사용수
資料원 : CNNIC(中互信息中心)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_SLIDE_7_
資料원 : 中國B2B硏究中心
중국(China) online 시장 성장과정
中上超市成程
중국(China) online 시장 유형과 성장과정
中上超市型和成程
引入期
整期
恢期
高增期
化期
_SLIDE_8_
資料원 : iResearch(艾瑞)
중국(China) online쇼핑시장 규모 및 성장률
中移物市模及成率
online 쇼핑 증가 이유
소비 시장 성장 지속 및 소비 행태 합리화
消市成持以及消形合理化
2…(省略)
변화하는 China 온라인 시장 analysis(분석)
변화하,중국,온라인,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변화하 중국 온라인 시장
Download :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pptx( 68 )
변화하는 China 온라인 시장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