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vs하이트,AORWN,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4:02
본문
Download :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7_
2.hite맥주의 brand concept
2009-xxxxxxxxxxxx-xxxxxx8
7
2006년의 변화
_SLIDE_8_
과거 target→연령 : 30~40대 직업 : 건강을 중요시하는 직장인
현재 target→연령 : xxxxxx9~…(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카스vs하이트,AORWN,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스vs하이트 AORWN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카스vs하이트,AORWN,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1 )
다. _SLIDE_xxxxxx_
Hite 맥주
xxxxxx
_SLIDE_2_
목차
0.주제 선정배경 및 intro
xxxxxx.맥주업계 시advantage유율
2.hite맥주의 brand concept
3.결점 도출
3-xxxxxx. 브랜드 컨셉
3-2. 광고 컨셉
3-3. hite맥주의 BTL책략
4.대안찾기 및 해결measure(방안)
5.結論
2009-xxxxxxxxxxxx-xxxxxx8
2
_SLIDE_3_
0.주제 선정배경 및 intro
강점
S(Strength)
조선 맥주 실패에 따른
신제품 개발에 대한 열망 hite 출시
최신설비의 도입
소비자의 물에 대한 관심 증가/깨끗한 이미지 맥주 중요
다양한 마케팅 경로와 다양한 판촉활동
약점
W(Weakness)
낮은 선호도
맥주 판매율 하락추세
기회
O(Opportunity)
Hite맥주 출시 당시 OB의 ‘폐놀사건’
소비자의 Needs & Wants 증가
그린 마케팅의 도입 상쾌함, 신선함 어필 인지도 높임
위협
T(Threats)
최근 경쟁업체 Cass의 급성장
2009-xxxxxxxxxxxx-xxxxxx8
3
_SLIDE_4_
0.주제 선정배경 및 intro
2009-xxxxxxxxxxxx-xxxxxx8
4
_SLIDE_5_
xxxxxx.맥주업계 시advantage유율
2009-xxxxxxxxxxxx-xxxxxx8
5
_SLIDE_6_
xxxxxx.맥주업계 시advantage유율
2009-xxxxxxxxxxxx-xxxxxx8
6
젊은 고객층의 시장인 편의점 순위와 선호도에서
Cass가 hite를 2008년부터 점차 앞서기 처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