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연극 동작 연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1:45
본문
Download : [인문] 연극 동작 연습.hwp
순서
![[인문]%20연극%20동작%20연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5D%20%EC%97%B0%EA%B7%B9%20%EB%8F%99%EC%9E%91%20%EC%97%B0%EC%8A%B5_hwp_01.gif)
![[인문]%20연극%20동작%20연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5D%20%EC%97%B0%EA%B7%B9%20%EB%8F%99%EC%9E%91%20%EC%97%B0%EC%8A%B5_hwp_02.gif)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아이들을 보면 어떤 아이는 다른 아이에 비해서 유연성이나 민첩성이 뛰어나다. 결국 움직임 훈련의 목적은 자유로운 표현에 있다아 움직임 훈련의 필요성(必要性)을 무술영화나 춤을 추는 장면 등 화려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데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아 물론 춤과 무술 등을 필요로 하는 배역을 맡았을 때, 이미 습득된 기술을 배역에 이용할 수 있다면 좋은 일이다. 배우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흔히 ‘자유롭게 나를 표현하고 싶다’ 라고 말한다.
[인문] 연극 동작 연습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연극,동작,연습,인문사회,레포트
[인문] 연극 동작 연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라고 할 때, 그 잘 움직인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며, 어떻게 잘 움직일 수 있으며, 잘 움직이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무엇인지 생각해보자. 그리고 잘 움직인다는 것이 연기를 잘하는 것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살펴보자.
몸을 이용한 표현력은 다른 예술처럼 타고난 재능이 필요하다. 그렇지만 다른 예술과 마찬가지로 연기도 타고난 재능만으로 훌륭한 예술가가 될 수는 없다. 무대에 섰을 때 희곡을 읽으며 상상했던 대로 표현하기는 어렵다. 재능과 훈련의 겸비가 필요하다. 하지만 움직임 훈련을 받는 것은 단지 화려한 동작과 멋진 몸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아닐것이다. 그렇지만 욕구만으로 표현의 자유, 즉 몸의 자유를 얻을 수는 없다.
훈련을 통해 신체적, 감각적 능력을 습득하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상태가 이상적인 연기자의 몸이다. 그렇다면 춤을 잘 추고 무…(省略)
설명
[인문] 연극 동작 연습
다. , [인문] 연극 동작 연습인문사회레포트 , 인문 연극 동작 연습
Download : [인문] 연극 동작 연습.hwp( 45 )
연극 동작 연습
배우 훈련은 일반적으로 움직임, 소리(호흡, 발성, 발음, 화술) , 연기의 세 과정으로 행해지고 있다아 교육과정에 따라 훈련 방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좋은 연기자의 양성을 위해서는 궁극적으로 이 세 과정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실습이 이루어져야 한다. .
많은 연기교육과정에서 무용이나 무술 등을 가르치는 이유는 춤을 잘 추거나, 무예에 증한 사람을 키우는 데 목적을 둔 것이 아니라, 그러한 움직임 훈련을 통해서 무대 위에서 좋은 연기자가 지녀야 할 기술들을 얻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가 누군가를 보며 ‘야, 저 사람 참 잘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