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광고1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3:43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13.pptx






설명
순서
_SLIDE_1_
Internet 광고
_SLIDE_2_
최초의 Internet 광고가 처음 된 이후 지금까지 15년 동안
Internet은 광고와 마케팅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국내 Internet 광고비는 지속적으로 증가추세
수년 내에 지상파TV를 제치고
가장 광고량이 많은 미디어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됨
_SLIDE_3_
판매자입장
사용자중심
_SLIDE_4_
_SLIDE_5_
전송방식
_SLIDE_6_
노출 보장형
결과 측定義(정의) 기본단위-노출, CTR
1, Post View .
2. PTR .
CTR :
Post Click .
Non Ad Click
DR .
CTP
_SLIDE_7_
광고의 이미지, 동영상등의 증가로 사이트 혼잡도가 증가
다양한 유형의 확장형 상품이나 광고 외 영역 활동,
비정형화된 유형의 광고물 등의 등장으로 매우 복잡하게 변하고 있기 때문
광고 주목도
광고사이즈, 이용자 특성(特性), 광고 게재 조건, 광고 특...
_SLIDE_1_
Internet 광고
_SLIDE_2_
최초의 Internet 광고가 처음 된 이후 지금까지 15년 동안
Internet은 광고와 마케팅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국내 Internet 광고비는 지속적으로 증가추세
수년 내에 지상파TV를 제치고
가장 광고량이 많은 미디어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됨
_SLIDE_3_
판매자입장
사용자중심
_SLIDE_4_
_SLIDE_5_
전송방식
_SLIDE_6_
노출 보장형
결과 측定義(정의) 기본단위-노출, CTR
1, Post View .
2. PTR .
CTR :
Post Click .
Non Ad Click
DR .
CTP
_SLIDE_7_
광고의 이미지, 동영상등의 증가로 사이트 혼잡도가 증가
다양한 유형의 확장형 상품이나 광고 외 영역 활동,
비정형화된 유형의 광고물 등의 등장으로 매우 복잡하게 변하고 있기 때문
광고 주목도
광고사이즈, 이용자 특성(特性), 광고 게재 조건, 광고 특성(特性)
_SLIDE_8_
_SLIDE_9_
블로그 광고
_SLIDE_10_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역할
의사소통
블로그의 影響력이 더욱 커질 것
자기표현
_SLIDE_11_
_SLIDE_12_
블로그가 보편화되고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 큰 影響력을 미치게 된 이유
1. 소비자의 목소리에 경청하고
2. 소비자의 입을 통해 전파되도록 유도하는 것이 필요함.
3. 기업이 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콘텐츠와 구전거리를 제공해야 하는 것
블로그 마케팅이 성공하려면!
-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의 주관적이고
개성적인 시각이 콘텐츠에 반영되어 있기 때문
_SLIDE_13_
_SLIDE_14_
위젯 광고의 마케팅 事例(사례)
_SLIDE_15_
광고주들만 흥미를 갖게 할 것이 아니라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퍼 가야 확산됨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위젯을 설치했는가
위젯을 통해 우리 콘텐츠가 얼마나 많이 노출되었는가
위젯을 통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랜딩페이지…(투비컨티뉴드 )
인터넷(Internet) 광고13
Download : 인터넷 광고13.pptx( 14 )
인터넷 광고13 , 인터넷 광고13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광고
인터넷,광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 광고13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