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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극] 독일 연극과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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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2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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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주의 시대 헤벨 F. Hebbel의 연극론 역시 연극의 새 장을 여는데 많은 기여를 한다: "일상생활을 표현하고 도덕적 정당성을 가지며 합리적인 갈등으로 이야기가 구성되고 적절한 문체를 구사해야 한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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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극은 주어진 공간에서 배우들이 만들어 내는 인간의 삶이다. 그는 소외효율 또는 기이화 효율로 대변되는 기법을 도입, 연극에 서사적인 요소를 가미한다. 이러한 패턴의 연극이 독일에 紹介(소개)된 것은 계몽주의 시대이다. 브레히트는 현대의 고전작가로 현재까지도 독일 연극계의 대부로 影響을 끼치고 있따 뒤렌마트 F. Duerrenmatt, 프리쉬 M. Frisch, 하이너 뮐러 H. M ller 등이 직. 간접적으로…(drop)

[연극] 독일 연극과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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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후 자연주의와 표현주의 시대를 거치고 브레히트 B. Brecht에 이르러 서사극 理論(이론)이 생겨난다. 이것은 影響시학에 토대를 두고, 기존의 규범시학이나 종교적인 순교자극을 배격하고 있따 레싱은 또한 시민(Citizen)비극을 통해 연극의 새로운 전형을 창조하기도 한다. 그리고 그 연극을 보는 관객은 그러한 가상의 삶에서 연민과 공포를 느끼고, 그것이 결국 카타르시스를 가져다 준다. 레싱 G. E. Lessing은 연극비평이 무대예술을 발전시키고 새로운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들일 것이라는 생각에서 함부르크 연극론 Hamburgische Dramaturigie을 썼다. {에밀리아 갈로티}가 대표적이며, 희극으로 분류되는 작품 {민나 폰 바른헬름}의 경우 오늘날 가장 자주 무대에 오르는 드라마이다. 이후 연극은 미적 교육을 위한 수단으로 이용되는데 고전주의 시대 괴테 J. W. v. Goethe와 쉴러 F. Schiller의 드라마가 여기 해당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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