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마케팅] 코카 콜라 > a1632 | 163.kr report

[마케팅] 코카 콜라 > a1632

본문 바로가기

a163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코카 콜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6:34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hwp




1.선정배경

2.기업(제품)紹介
개황
1) 경영이념
2) 기업연혁
3) 세계진출 과정
현재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3.環境(환경)analysis

외부環境(환경)analysis
1) 시장규모 analysis
2) 시장環境(환경) analysis
3) 경쟁環境(환경)analysis
4) 소비자 기호 analysis

내부環境(환경)analysis
1) 강점
2) 약점

4.SWOTanalysis

5.팀에서 제시하는 marketing 전략(strategy)

1) 유통環境(환경)의 變化 ① 유통구조의 變化 과거에는 도매상이 유통구조의 큰 비중을 차지하며 덤핑과 무자료(資料) 거래가 성행하여 소매상에 대한 제품정책과 가격정책에서 기업의 marketing 전략(strategy)과 기업간의 공정한 경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향이 있었다. 생산업체와 소매점을 연결하며 유통구조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던 도매상의 감소로 생산업체와 소매점의 직거래가 활성화되었다. ② 편의점체인의 확산 맥도널드, KFC, 7-Eleven, 패밀리 마트(Family Mart) 등 체인점의 확산으로 대량구매가 이루어졌으나 높은 할인율과 리베이트로 생산업자의 마진폭은 크게 감소하였다. 편의점 체인의 확산은 소비자의 다양하고 폭넓은 제품선택을 가능하게 한다. 그러나 1994년 이후로 금융실명제가 정착되면서 무자료(資料) 거래가 위축되었고 도매상이 급격히 감소하게 된 반면 이로 인하여 유통질서가 점차 안정되었고 공정경쟁기반이 구축되었다. 따라서 제품이미지의 중요성이 강조되었고 기업들은 소비자 위주의 marketing 전략(strategy)에 주력하고 있따 과거 구멍가게 유통環境(환경)에서는 소비자의 선택보다는 가게에 준비된 상품을 사야하는 것이 통상적 구매 방법이었지만, 편의점 체인 環境(환경)에서는 진열장 속에서 소비자가 직접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 구매하는 추세로 變化되고 있따 ③ 대형 할인매장의 증가 최근 Price Club, Kim's Club, E-Mart 등 대형 할인 매장이 생겨나고 가정용 냉장고가 대형으로 바뀌면서 소비자의 대량구매가 활성화되는 등 소비패턴이 變化하고 있따 자가용이 보편화 되면서 기동력과 운반문제에 구애받지 않고 할인매장을 이용하여 보다 경제적인 구매를 추구하는 소비패턴이 정착되고 있따 „)시장의 확대 ① 지리적 시장의 확대 구 공산권 국가들의 세계 시장 합류로 지리적인 음료시장이 확대되었다. 냉전시대만 해도 세계 시장은 12억 명으로 구성됐었지만, 소련의 붕괴로 공산권 국가들이 일시에 세계 시장에 통합…(To be continued )



[마케팅] 코카 콜라
레포트/경영경제




1.선정배경, , 2.기업(제품)소개, 개황, 1) 경영이념, 2) 기업연혁, 3) 세계진출 과정, 현재의 마케팅전략분석, , 3.환경분석, , 외부환경분석, 1) 시장규모 분석, 2) 시장환경 분석, 3) 경쟁환경분석, 4) 소비자 기호 분석, , 내부환경분석, 1) 강점, 2) 약점, , 4.SWOT분석, , 5.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전략, FileSize : 112K , [마케팅] 코카 콜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SWOT STP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1.선정배경, , 2.기업(제품)introduction, 개황, 1) 경영이념, 2) 기업연혁, 3) 세계진출 과정, 현재의 마케팅戰略analysis(분석) , , 3.환경analysis(분석) , , 외부환경analysis(분석) , 1) 시장규모 analysis(분석) , 2) 시장환경 analysis(분석) , 3) 경쟁환경analysis(분석) , 4) 소비자 기호 analysis(분석) , , 내부환경analysis(분석) , 1) 강점, 2) 약점, , 4.SWOTanalysis(분석) , , 5.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戰略, 크기 : 112K





설명

Download : 코카콜라.hwp( 88 )



마케팅,SWOT,STP,환경분석,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코카콜라_hwp_01.gif 코카콜라_hwp_02.gif 코카콜라_hwp_03.gif 코카콜라_hwp_04.gif 코카콜라_hwp_05.gif 코카콜라_hwp_06.gif
다.
Total 12,5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