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회사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6:02
본문
Download : 이벤트회사 분석.ppt
2. 이벤트 발전과정
80년대
기업文化(문화) 축제로 이벤트 화 하는 등 PR 이벤트가 활성화되기 스타트하였다.
미스 유니버스 대회, IPU 총회, IMF 총회 등을 통해 이벤트 산업의 국제
화가 이루어지기 스타트했고, 정치적, 文化(문화)적 목적을 가지고 실시된 政府(정부)주
도형 대규모 이벤트인 `국풍 81`이 실시되었으며, `86 아시안게임, `88 서
울 올림픽 등 스포츠, 사회 이벤트 등이 자리를 잡아가는 시기였다.이벤트라고 생각하
면 거창한 것만을 떠올리지만 우리는 회사를 조
사하면서 이벤트는 우리 생활속에…(투비컨티뉴드 )
다.과거와
는 달리 이벤트는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고 없
어서는 안되는 것이 되었다.
3. 선정이유
요즘 같이 이벤트의 세상은 없을 것이다.
90년대
`대전 엑스포`, `95 서울 정도 600년 기념사업, `95 한국 방문의 해` 기념
관광 이벤트 등이 연이어 개최되었으며, 기업 이벤트가 본격화되는 등,
바야흐로 이벤트 文化(문화)시대가 도래했다.
이벤트회사 analysis(분석)
이벤트회사 분석 , 이벤트회사 분석생활전문레포트 , 이벤트회사 분석
이벤트회사,분석,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이벤트회사 분석.ppt( 57 )
설명
이벤트회사 analysis(분석)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이벤트 회사
목차
서론
이벤트란
이벤트의 槪念
이벤트의 발전과정
선정이유
회사紹介 인사말&비젼
목 적
본론
이벤트에 대해
이벤트의 조직도
각 직무 속성
직무分析(분석)
능력발전
보수체계
인력계획
복지정책
conclusion(결론)
조원들의 생각
1. 이벤트 槪念
우리나라에서의 이벤트 槪念은 1988년 발족한
한국이벤트연구회에서 내린 定義(정의)를 통하여 알
수 있으며, 이벤트란 “공익, 기업이윤 등 특정
목적을 가지고 치밀하게 사전 계획되고 대상을
참여시켜 실행하는 사건 또는 행사를 총칭”하
는 것으로 定義(정의)하고 있다아 여기에서의 특정목적
이란 지역 사회의 경제, 사회, 文化(문화)적 진흥과
관련사업의 발전, 국제교류, 관광 등을 지칭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