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marketing ]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marketing 비교分析(분석) > a1632 | 163.kr report

[marketing ]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marketing 비교分析(분석) > a1632

본문 바로가기

a163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marketing 비교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7:07

본문




Download :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hwp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

우리나라 음료 업계의 17차에 걸맞은 국외 사례를 찾던 중 머니 투데이의 신문을 보고 미닛메이드를 선택하게 되었다.

Download :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hwp( 79 )



주스 시장은 약 9100억 원의 시장을 형성, 전년에 비해 9%가 넘는 마이너스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이 이런 경이로운 판매를 하기 위해서 어떤 마케팅 경로를 거치면서 노력을 했는지 알아보고 싶은 욕구에 선택하게 되었다. 이 외에도 비타민 C,D,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미닛메이드 망고 오렌지 플러스는 망고에 오렌지가 첨가되어 기존 망고주스보다 맛과 향이 깔끔하며 부담이 없다고 한다.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6266_01.gif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6266_02_.gif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6266_03_.gif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6266_04_.gif list_blank_.png
① 바디웰빙 :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여성들을 위해 콜라겐과 비타민 E를 비롯, 알로에 알갱이가 포함되어 있어 깔끔하게 씹히는 맛의 미닛메이드 알로에 콜라겐 플러스가 선보인다고 한다.



주스음료 시장에선 100%냉장 주스, 50%주스, 저과즙 주스는 하락 성장을 하고 있따 소비자에게 더 다가가기 위해서 트랜드 전술을 펼쳤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트랜드 라이딩 전 :


[marketing ]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marketing 비교分析(분석)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
-선정이유 :

[marketing ]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marketing 비교分析(분석)

설명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analysis

다. 모르고 마실 때와 이 제품에 대하여 이것저것 알아보고 난 뒤에 마시는 미닛메이드는 확연히 달랐다.
미닛메이드의 대표 브랜드인 미닛메이드 주스는 1946년 미국 출시 이후 세계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대표 주스이다.
Total 12,5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