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외식산업 사업Plan(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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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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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사업배경
■ Type of Operation
● 역삼동 ‘공짜 바’
● 환경變化 요인 analysis
외식산업에 대한 사업Plan(계획서)입니다. 홀에서는 파트 타이머들이 각 담당에 맞는 Serving Manager와 Reception Manager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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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3대 방향
Ⅲ. Target market (마케팅 전략(strategy))
■ 유동인구 現況





다. 설문지 샘플같이 넣어놨습니다
■ 유동인구 analysis결과
4p
■ Economic indicator (경제적 요인)
■ 외식산업現況
○ 하루일과를 정리하는 시간에 갖춰진 복장은 벗고 사복차림으로 개인 대 개인으로 서로 의사소통을 가지는 시간을
설문지 샘플같이 넣어놨습니다
사람은 홀과 주방을 합쳐 19명이다.
■ 외식산업現況
국내의 외식산업은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로 인한 맞벌이 부부의 증가, 주 5일 근무제의 확산, 국민소득 수준의 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등으로 외식文化가 발달하면서 시장 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따 국내외식시장규모는 1997년 30조원 수준에 불과하였으나 2003년에는 약 42조원 수준이었고, 이는 7년만에 40%의 증가를 보였다. 따라서 종업원에 대한 권한을 위임하여 현장에서 책임의식을 갖고 일을 처리해 나갈 수 있는 근무여건을 조성해나가야 한다. 이 기회를 통해 서로에 대해 잘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향식이던 의사소통구조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화
설명
종업원의 역할은 서비스의 질을 결정하고 기업의 이미지를 평가하게 하며 고객의 재방문, 재구매, 단골고객의 여부를 결정짓는다. 그러나 이의 核心은 접점종업원에게 단순히 의사결정이 권한만을 부여하는 일이 되어서는 안 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는 의사결정이 되기 위한 지식과 방법, 인센티브제 , 적절한 교육과 훈련을 통해 권한과 동기유발을 시킨다.
● 상권내 급지구분
■ Site Analysis
• 사장밑에 주방을 담당하는 주방장과 홀을 담당하는 헤드 메니저를 둔다. 주방장에게는 두 명의 조리장이 역할을
Ⅵ. Concept (정이 )
Ⅴ. Marketing Strategy
Site Location
■ 사업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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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외식산업 사업Plan(계획서)
있도록 하여야 한다.
■ Benchmarking
● Unity of command
○ 조직관리
갖는다.
시킬 수 있따
순서
의사를 전달하고 이들 매니저들은 Casher와 함께 헤드 매니저에게 의사를 전달한다. 즉, 상부에 의해 명령을 받는
● 외식산업 現況 analysis결과
● Verbalize the responsibility and authority (power) delegated to each supervisory job
● 상권내 외식산업의 시장매력도 analysis
● Unity of command
■ Demographics (인구통계적요소)
■ Site설정
● 지하철
전수 받고 이들 조리장은 자기 주방요원들의 근무스케줄을 작성하고 소속 조리보조들을 교육,훈련시켜 조리할 수
■ 사업개요
사업계획서, 외식업, 외식산업, 외식
● Verbalize the responsibility and authority (power) delegated to each supervisory job
외식산업에 대한 사업계획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