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9:00
본문
Download :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docx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 ,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 퍼시픽 기업
아모레,퍼시픽,기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docx( 28 )
순서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
1. 아모레 퍼시픽 Over View
(1) 아모레 퍼시픽 연혁
1945. 09. 태평양공업사.1937. 창성상점 설립, 미안수(스킨로션),구리무(크림) 등 화장품 생산
1960. 중반 프랑스 화장품 회사 코티와 기술 제휴.
1964. 08.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
1971. 일본 동경 지사 개설.
1980. 피부 과학 연구 스타트.
1990. 프랑스 현지 법인 설립.
1991. 10. 마몽드 브랜드 발매.
1993. 03. 태평양으로 상호 변경.
1994. 08. 라네즈 브랜드 발매.
1995. 10. 헤라 브랜드 발매.
1996. 10. 아이오페 브랜드 발매.
1997. 04. 설화수 브랜드 발매.
2002. 아모레 퍼시픽 글로벌 로고 도입
2006. 지주체제 출범(태평양-투자부문 / 아모레퍼시픽-사업부문)2008. 09. 아리따움 오픈
~현재 “2015년 글로벌 TOP 10” 目標(목표):
프랑스와 中國,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집중
(2) 아모레 퍼시픽 기업 상황
1) 기업 실적
출처: naver 금융2) 분기별 매출액(동종 업종 비교 reference(자료))
출처: naver 금융…(skip)3) 주식상황 (동종 업종 비교 reference(자료))
그림 3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시에나 밀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