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分析(분석),아이리버마케팅戰略,브랜드戰略,시장分析(분석),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3:07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pptx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pptx( 48 )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기업분석
2 제품분석
3 시장분석
4 marketing 분석
5 전략(戰略) 분석
6 展望 및 추천전략(戰略)
7 結論
목차
_SLIDE_3_
1기업분석
_SLIDE_4_
휴대형 멀티미디어 기기 개발 및 판매 회사
현 대표 : 이재우
경영 철학 : 360도 디자인
기업紹介(소개)
Internet + River
디지털의 새로운 강
_SLIDE_5_
사업단위
사업 단위별 매출 비중
_SLIDE_6_
시長點유율
과거 시長點유율 50%를 육박하는 단독 1위였으나
와이브로 산업에 힘을 쏟은 시점부터 삼성과 12위를 다툼
_SLIDE_7_
2 제품분석
_SLIDE_8_
제품 정이
_SLIDE_9_
도입 성장 성숙 쇠퇴
전자책
아이
패드
PMP
전자
사전
MP3P
CDP
제품 수명주기
- 휴대성
- 브랜드노출效果(효과)
- MP3 중심디지털 컨버전스
_SLIDE_10_
3시장분석
_SLIDE_11_
시장동향
_SLIDE_12_
많은 기업이 존재
제품, 기업 정보 획득/비교 쉬워짐
구매빈도증가
입소문marketing
쉽게 모방가능(Me-too)
진입장벽, 철수장벽은 낮음
틈새시장 공략 가능성
기존 멀티미디어 기기
스마트폰, PMP, 전자사전 등 컨버전스 기기
core부품 표준화.
대량부품 구입 통한
교섭가능
컨텐츠, 소프트웨어
5’Force
내부 경쟁 치열
HIGH
HIGH
MID
MID
LOW
_SLIDE_13_
성장율
시長點유율
Low
High
Low
High
PMP
전자사전
전자책
MP3P
BCG MATRIX
_SLIDE_14_
4marketing 분석
_SLIDE_15_
음악전용
동영상재생가능
MP3P
전자사전
전자책
PMP
내비게이션
네트워크제…(skip)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아이리버기업 아이리버마케팅전략 브랜드전략 시장 SWOT STP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分析(분석),아이리버마케팅戰略,브랜드戰略,시장分析(분석),SWOT,STP
설명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分析(분석),아이리버마케팅戰略,브랜드戰略,시장分析(분석),SWOT,ST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