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마텔(Mattel)社의 기업intro 와 china(중국) 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analysis 및 해결방안 > a1631 | 163.kr report

마텔(Mattel)社의 기업intro 와 china(중국) 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analysis 및 해결방안 > a1631

본문 바로가기

a163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텔(Mattel)社의 기업intro 와 china(중국) 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analysis 및 해결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4:33

본문




Download : 마텔(Mattel)社의 기업소개와 중국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 및 해결방안.pptx




설명

마텔,Mattel,社,기업소개와,중국시장,진출,배경,과정,실패요인,경영경제,레포트





마텔(Mattel)社의%20기업소개와%20중국시장%20진출%20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20및%20해결방안_pptx_01.gif 마텔(Mattel)社의%20기업소개와%20중국시장%20진출%20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20및%20해결방안_pptx_02.gif 마텔(Mattel)社의%20기업소개와%20중국시장%20진출%20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20및%20해결방안_pptx_03.gif 마텔(Mattel)社의%20기업소개와%20중국시장%20진출%20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20및%20해결방안_pptx_04.gif 마텔(Mattel)社의%20기업소개와%20중국시장%20진출%20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20및%20해결방안_pptx_05.gif 마텔(Mattel)社의%20기업소개와%20중국시장%20진출%20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20및%20해결방안_pptx_06.gif



순서

마텔(Mattel)社의 기업intro 와 china(중국) 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analysis 및 해결방안
마텔(Mattel)社의 기업소개와 중국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 및 해결방안 , 마텔(Mattel)社의 기업소개와 중국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 및 해결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마텔 Mattel 社 기업소개와 중국시장 진출 배경 과정 실패요인


Download : 마텔(Mattel)社의 기업소개와 중국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분석 및 해결방안.pptx( 53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바비는 왜 중국(中國)을 떠나야만 했는가

_SLIDE_2_
목 차
Ⅰ. 기업 선정 이유
Ⅱ. 마텔(Mattel)社의 개요
1. 마텔(Mattel)社 introduction
2. 마텔(Mattel)社의 중국(中國) 외 시장진출 example(사례) 를 통해 본 전략(strategy)
3. 플래그쉽 스토어란
Ⅲ. 마텔(Mattel)社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1. 중국(中國)시장 진출 배경(상황分析)
2. 중국(中國)시장 진출과정 및 결과(전략(strategy)대안, 4P, STP)
3. 중국(中國)시장 실패 요인 分析
Ⅳ. 해결방안(方案)
1. 중국(中國)시장 진출을 위한 새로운 STP전략(strategy) 제안
2. 침투가격전략(strategy)
3. 유통경로 확장
4. 다양한 프로모션

Ⅴ. 結論

2
_SLIDE_3_
Ⅰ. 기업 선정 이유
3
_SLIDE_4_

왜 Mattel을 선택했는가
기업선정이유 Mattel사 개요 Mattel의 중국(中國)시장진출 해결방안(方案) 結論
‘중국(中國)의 풍토와 맞지 않는 바비인형’ 이라는 headline(제목)의 기사 발견

전 세계 완구업계 1위인 ...

_SLIDE_1_
바비는 왜 중국(中國)을 떠나야만 했는가

_SLIDE_2_
목 차
Ⅰ. 기업 선정 이유
Ⅱ. 마텔(Mattel)社의 개요
1. 마텔(Mattel)社 introduction
2. 마텔(Mattel)社의 중국(中國) 외 시장진출 example(사례) 를 통해 본 전략(strategy)
3. 플래그쉽 스토어란
Ⅲ. 마텔(Mattel)社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1. 중국(中國)시장 진출 배경(상황分析)
2. 중국(中國)시장 진출과정 및 결과(전략(strategy)대안, 4P, STP)
3. 중국(中國)시장 실패 요인 分析
Ⅳ. 해결방안(方案)
1. 중국(中國)시장 진출을 위한 새로운 STP전략(strategy) 제안
2. 침투가격전략(strategy)
3. 유통경로 확장
4. 다양한 프로모션

Ⅴ. 結論

2
_SLIDE_3_
Ⅰ. 기업 선정 이유
3
_SLIDE_4_

왜 Mattel을 선택했는가
기업선정이유 Mattel사 개요 Mattel의 중국(中國)시장진출 해결방안(方案) 結論
‘중국(中國)의 풍토와 맞지 않는 바비인형’ 이라는 headline(제목)의 기사 발견

전 세계 완구업계 1위인 거대 글로벌그룹 마텔(Mattel)

대표적인 마스코트 바비인형을 앞세워 중국(中國)시장에 진출했으나 2년만에 전격 철수


4
_SLIDE_5_
왜 Mattel을 선택했는가
중국(中國) 상해에서 열린 ‘바비인형’ 50주년 행사에 냉담한 중국(中國)인들의 反應

중국(中國)에서도 외국 문물을 많이 수용한 ‘상해’라는 도시에서조차 환영 받지 못함

기업선정이유 Mattel사 개요 Mattel의 중국(中國)시장진출 해결방안(方案) 結論
5
_SLIDE_6_
1. 마텔(Mattel)사 introduction
2. 마텔(Mattel)사의
중국(中國) 외 시장진출 example(사례) 를 통해본 전략(strategy)
3. 플래그쉽 스토어란
Ⅱ. 마텔(Mattel)사의 개요
6
_SLIDE_7_
1. 마텔(Mattel)사 introduction
1945년 루스와 엘리엇 핸들러 부부가 캘리포니아에서 완구회사 창립

1959년 - 바비인형 출시

90년대 - “Mattel 2000` 프로젝트로 세계시장 공략 제시
…(투비컨티뉴드 )


마텔(Mattel)社의 기업intro 와 china(중국) 시장 진출 배경,과정,실패요인analysis 및 해결방안

다.
Total 12,6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