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3:00
본문
Download : 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Ⅳ소주에대한 bibliographyintroduction
소주에 대하여
_SLIDE_3_
소주란?
* 사전적 의미 *
곡주나 고구마주 따위를 끓여서 얻는 증류식 술. 무색투명하고 알코올 component이 많다.? 페르시아가 주원산지 였고,? 페르시아 증류
법이 12세기 십자군에 의해?유럽으로 전파되어?포도를 증류
한 브렌디가 탄생하였고 브랜디가 다시 몽고군의 고려 침략
때? 상륙하여?곡주? (동동주,?막걸리)를 증류한 소주가 탄생하
였고 몽고군은 당시 증류법을 전수 하였으나 몽고인 체질
에??맞지않아 즐기지 않았고,? 고려 사람들 입맛에 딱맞아 즐
겨? 마시기처음 하고 이후 제조 기법이 날도 발달하고?오늘에
소주가 우리 곁에 있따
1.소주의 기원과 history(역사)
_SLIDE_5_
2.소주의component
소주의 component은 물 80%, 에틸알콜 약 20% 그 외?감미료와 각종
첨가물 극소량이다. 그 양은 아주 극소량이다.
어쨌든 소주에는…(省略)
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순서
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다.
알코올에 물과 향료를 섞어서 얻는 희석식 술.
_SLIDE_4_
소주의 기원
소주가 이땅에 최초에 들어온 년도는 1277년 고려말 충렬왕
때 였다고 한다. 이런 첨가물은 영양component도 아닐 뿐더러
워낙 극소량이라 첨가 여부만 기록할 뿐 첨가량은 대부분
표기하지 않는다.
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제목 : 소주
_SLIDE_2_
Ⅰ소주란?
1. 소주의 기원
2. 소주의 component
3. 소주의 종류
Ⅱ소주 는
1.소주의 발달과정
2.소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
Ⅲ소주는 알코올과 물이다.
소주의 감미료는 설탕이 아닌 열량이 아주 적으면서도 단맛은
강해서 소량만 써도 되는 감미료들을 사용한다. 물론 법적으로 꼭 표기를 해야하는 첨가물은
표기하기도 한다. 이 스테비오사이드는 식품위생법상 소량만 사용할
경우 표시할 의무가 없는 식품첨가물이다. 홍콩 같은 경우는
식품에 사용이 금지된 물질이다.
옛날에는 사카린을 썼었지만, 지금은스테비오사이드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