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대한항공마케팅전략(戰略) ,대한항공세부마케팅,아시아나항공마케팅,항공사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07:30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세부마케팅,아시아나항공마케팅,항공사마케팅.pptx
대한항공,대한항공마케팅전략(戰略) ,대한항공세부마케팅,아시아나항공마케팅,항공사마케팅
_SLIDE_1_
성공적인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대한航空(항공) ”
_SLIDE_2_
목차
기업선정이유
PART1
` 대한航空(항공) introduction`
회사 introduction
연혁
경영이념(추구목표(goal))
PART2
`대한航空(항공) 의 marketing `
대한航空(항공) 의 marketing
대한航空(항공) 의 세부 marketing 책략
PART3
`경쟁기업과의 차이`
아시아나의 introduction 및 marketing
아시아나의 SWOT
PART4 `성공요인`
성공요인 및 SWOT
나아갈 방향
출처
2
_SLIDE_3_
기업선정 이유
우리나라는 G20 개최국.
지구촌사회에서는 航空(항공) 사가 중요.
우리가 속한 관광과와 밀접.
3
_SLIDE_4_
회사 중요 연혁
1969년3월 ㈜ 대한航空(항공) 창립
1971년4월 미주정기노선(서울~LA, 화물)
1971년10월- 유럽정기노선(서울~파리, 화물)
1992년 5월 -국내 최초 자체양성 민항 조종사 탄생
1997년7월-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2위 달성
1998년10월 -세계 최대 종합여행정보업체 아마데우스와 제휴 협정 체결
2005년1월- 국제航空(항공) 운송협회로부터 안전 인증서 (IOSA) 획득
2xxx년5월-英 Business Destinations誌 선정 ‘2xxx 최고 일등석 운영 航空(항공) 사(아시아지역)
4
_SLIDE_5_
회사 introduction
회사명
(주)대한航空(항공)
창립일
1969년 3월 1일
사업분야
航空(항공) 운송사업 :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교육수입, 건물임대 등 (96%)
기타 사업 : 航空(항공) 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 (4%)
총자산 17조원, 매출액 9조원대
航空(항공) 기 보유대수
총 129대 (2xxx년 10월 31일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38개국 104개 도시
전 체
39개국 -xxxx-xxxx7개 도시
주로 태평양 횡단, 경유 노선이 많음. (SKY TEAM의 주도적 멤버임.)
5
_SLIDE_6_
경영이념
비전
“To be a …(省略)
대한항공,대한항공마케팅전략(戰略) ,대한항공세부마케팅,아시아나항공마케팅,항공사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대한항공,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세부마케팅,아시아나항공마케팅,항공사마케팅 , 대한항공,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세부마케팅,아시아나항공마케팅,항공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대한항공마케팅전략 대한항공세부마케팅 아시아나항공마케팅 항공사마케팅
순서
Download : 대한항공,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세부마케팅,아시아나항공마케팅,항공사마케팅.pptx( 23 )
대한항공,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세부마케팅,아시아나항공마케팅,항공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