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創業(창업)marketing 프로모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8:48
본문
Download : 식당창업마케팅프로모션.ppt
식당創業(창업)marketing 프로모션
식당창업마케팅프로모션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esign과 Graphic 처리는 별도로 합니다.
본 기획서가 확정시, 세부프로그램(program]) 안(Conti)를 다시 제작 합니다. , 식당창업마케팅프로모션경영경제레포트 , 식당창업마케팅프로모션
다.
목 차
행사 구성개요
행사구성
상권analysis
영업 기본전략(戰略)
홍보 아이템
판촉 및 광고이벤트 전략(戰略)
행사구성
항목별 광고 및 비용계획
오픈일 행사프로그램(program])
총소요 예산안
행 사 개 요
A. T h e m e : 깊은 맛, 편안한 분위기, 건강요리 설렁탕요리 전문점 - 哥舒木
B. 행 사 명 : 哥舒木 오픈 이벤트
C. 목 적 : 哥舒木 탄생을 알리고 설렁탕요리의 고유 맛 이미지 형성
타 업체와 확실한 差別화 홍보로 고객 층 확보
D. 주 Target층 : 30∼50 세까지의 남성 및 그 가족
E. 목 표 : 哥舒木 개점에 의한 주민의 새로운 맛의 명소에 대한 기대감 조성
중심이 되는 주 대상고객층의 구전결과 기대
개점시점에 다수인원 동원에 대한 계기
F. 행사일시 : 2003 년 4 월 일
G. 장 소 : 哥舒木 옥내 · 외 주변지역 홍보
점포약도
상 권 분 석
규모
가격
전문점
산수동 및 근거리 유효 고객(지역 주민) 에게
적극적인 홍보와 판매를 통한 MARKETING COMMUNICATION으로 哥舒木 의 오픈을 널리 알리고 협력 업체들과의 TIX-UP EVENT시도로 차후 판매기판을 조성하여 哥舒木 을 대형체인점으로 발전시켜 명실 상부한 광주제일의 설렁탕요리 집으로의 도약의 계기로 삼는다.
哥舒木
연령별인구present condition
point 소비계층 analysis
학 력 : 대부분 고졸이상
소득수준 : 월mean or average(평균) 200만원으로 높은 수준유지 . 차량은 1500cc의 중형이상이 주류
소비스타일 : 식생활,외식,의류비에 대한 지출이 높은편임
대형할인점의 선…(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식당창업마케팅프로모션,경영경제,레포트
식당創業(창업)marketing 프로모션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식당창업마케팅프로모션.ppt( 40 )
순서






설명
哥舒木 홍보?판촉 기획
2003. 3
본 기획서는 哥舒木 홍보판촉을 위해 마련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