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0:31
본문
Download :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pptx
_SLIDE_7_
7/10
實驗(실험)내용
▶
더페이스샵VS 바비브라운
더페이스샵에서 파우더 팩트 두 개를 구입.
같은 파우더 팩트를 두 개 구매해 하나는 더페이스샵 신상품으로 하나는 바비브라운 신상품으로 말한 뒤 사람들에게 테스트를 부탁한다. 설치하기
_SLIDE_2_
목차
2/10
1.實驗(실험) intro
2.實驗(실험)진행
▶커 피 ▶ 파우더 팩트
3. 實驗(실험) 결과
_SLIDE_3_
實驗(실험) intro
3/10
당신의 선택은
_SLIDE_4_
實驗(실험)방법
4/10
사실은 동일 제품이지롱
_SLIDE_5_
5/10
實驗(실험)내용
vs
스타벅스 VS 맥카페
_SLIDE_6_
6/10
實驗(실험)내용
▶
스타벅스 VS 맥카페
맥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구입.
같은 커피를 스타벅스 잔, 맥 카페 잔 두 잔의 커피로 나눈다.
설명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기타실험과제 , 고 브랜드 편견
_SLIDE_1_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_SLIDE_8_
8/10
實驗(실험)내용
vs
더페이스샵VS 바비브라운
_SLIDE_9_
9/10
實驗(실험) analysis
사람들은 알게 모르게…(생략(省略))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실험과제/기타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
Download : 고가 브랜드에 대한 편견.pptx( 93 )
순서
고,브랜드,편견,기타,실험과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