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紹介(소개)서(영업관리, 2010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52
본문
Download : [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 2010년 하반기).hwp
매상이 좋지 않아 주류의 판매를 늘려야 매상을 올릴 수 있다는 판단에 고객들에게 맥주의 추가 주문을 권유하였습니다. LG 생활건강의 영업 사원으로서 신선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마음을 얻겠습니다. 일본 유학 시 고깃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저는 고객들에게 맥주를 가져다주며 나무젓가락으로 병맥주를 따는 시범을 보여 드렸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2. 귀하의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가장 큰 influence(영향)을 끼친 사건은 무엇이고, 어떤 측면에서 influence(영향)을 받았는지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새벽 2시부터 400여 부의 신문을 돌리고 오전에는 학원에서 공부, 방과 후엔 다시 석간을 돌리는 생활이었습니다. 신…(투비컨티뉴드 )
자기소개/영업마케팅
Download : [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 2010년 하반기).hwp( 71 )
순서
설명
[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紹介(소개)서(영업관리, 2010년 하반기)
다. 하지만, 음주를 적당히 즐기는 일본인 고객들로부터 추가 주문을 받아내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펑`하는 소리와 함께 병뚜껑이 날아가는 것을 본 고객들은 신기하다며 `한 병 더`를 외쳤습니다.
![[LG그룹]%20LG생활건강%20합격%20자기소개서(영업관리,%202010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LG%EA%B7%B8%EB%A3%B9%5D%20LG%EC%83%9D%ED%99%9C%EA%B1%B4%EA%B0%95%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98%81%EC%97%85%EA%B4%80%EB%A6%AC,%202010%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LG그룹]%20LG생활건강%20합격%20자기소개서(영업관리,%202010년%20하반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LG%EA%B7%B8%EB%A3%B9%5D%20LG%EC%83%9D%ED%99%9C%EA%B1%B4%EA%B0%95%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98%81%EC%97%85%EA%B4%80%EB%A6%AC,%202010%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2.gif)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영업마케팅,자기소개
1. LG생활건강 세일즈아카데미에 지원한 이유와 향후 세일즈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귀하의 포부에 대하여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고객을 홀려라]고객을 특성(特性)을 分析, 파악하고 신선한 방법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경험이 있습니다.[過勞死]과로사. 일본에서 신문 배달을 하여 학비와 생활비를 충당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을 때, 선배가 칠판에 크게 쓴 글자입니다..^^; 감사합니다! , [LG그룹] LG생활건강 합격 자기소개서(영업관리, 2010년 하반기)영업마케팅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紹介(소개)서 입니다. 일과 공부를 병행하는 상황에서 남들보다 2배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생활하였습니다. 병을 따는 법을 알려주면서 고객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기쁘게 하는 영업으로 고객의 꿈과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조간과 석간 그리고 일요일에도 신문이 발간되는 일본의 신문 업계에서 근면과 성실로 맡은 바를 수행했습니다. 신문 장학생으로 떠난 일본 유학, 넉넉하지 못한 상황에서 자력으로 공부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일을 하며 고객들의 특성(特性)을 observe하던 중 일본인들은 나무젓가락으로 병맥주의 뚜껑을 따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병 따기는 인근의 명물이 되었고 주류의 판매량이 늘어나 매상이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