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스타벅스 기업分析(분석) > a1631 | 163.kr report

스타벅스 기업分析(분석) > a1631

본문 바로가기

a163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7:55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분석.pptx




하지만 CEO인 하워드 슐츠가 이탈리아 방문시 고급커피에 대해 흠뻑 빠진 계기로 미국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보급시키자는 계획하에 1987년 스타벅스를 사들이면서 새로운 사업이 처음 되었습니다.
_SLIDE_3_
스타벅스의 CEO 하워드 슐츠
하워드 슐츠가 주장하는 경영전략(戰略) 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내부직원에 대한 대우입니다. 그리고 철저한 복리후생을 바탕으로 직원이 만족해야 고객에게 몸에서 우러러 나오는 제대로 된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즉, 내부직원이 최우선의 고객이라는 마인드가 경영전략(戰略) 입니다. 가파른 성장과 공정무역 등 각종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행하면서 미국인이 가장 일하고 싶어하는 기업 3위, 가장 존경 받는 기업 2위 등 사람들로부터 상당히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_SLIDE_4_
스타벅스의 marketing 전략(戰略)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고 그 비용으로 매장 자체에 더 신경을 씁니다. 처음에는 수많은 반대가 뒤따르고 지원을 받지 못하면서 힘든 시절을 겪었습니다.
스타벅스가 입점 전략(戰略) 으로 펼치는 `선택과 집중` 전략(戰略) 인데, 수익성이 높은 지역에 자리를 잡고, 서서히 그 주변으로 매장을 확장시키는 전략(戰略) 입니다. 소위 말해서 …(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스타벅스 기업분석 , 스타벅스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기업

설명
스타벅스 기업分析(분석)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분석.pptx( 79 )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1.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2.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3.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4.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5.gif 스타벅스%20기업분석_pptx_06.gif
스타벅스,기업,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기업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arbucks

_SLIDE_2_
스타벅스의 역싸
우선 스타벅스는 초창기 단순히 원두를 수입하고 판매하는 회사였습니다. 그렇게 6개의 매장에서 100여명의 직원으로 처음 된 작은 커피가게 스타벅스는 그 후로 고속성장을 하여 매년 50% 이상 성장과 전세계 9,000 여 개 매장, 80,000 여명의 직원을 거느린 초대형 기업이 되었습니다. 그는 직원들 사이를 수평적인 관계로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했으며, 직원을 단순히 Employee가 아닌 함께하는 Partner로 여깁니다. 광고를 하지 않기 때문에 매장이 최대의 marketing 채널이자 전략(戰略) 이 되는 셈인데, 이것은 고객의 입 소문을 통한 구전效果(word of mouth effect)의 가장 좋은 事例라 할 수 있습니다.
Total 12,6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