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마케팅,애경 기업analysis(분석) ,애경 신제품戰略,애경 브랜드마케팅,애경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2:53
본문
Download : 애경 마케팅,애경 기업분석,애경 신제품전략,애경 브랜드마케팅,애경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애경 마케팅,애경 기업analysis(분석) ,애경 신제품戰略,애경 브랜드마케팅,애경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애경 마케팅,애경 기업analysis(분석) ,애경 신제품戰略,애경 브랜드마케팅,애경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애경 마케팅,애경 기업분석,애경 신제품전략,애경 브랜드마케팅,애경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애경 마케팅,애경 기업분석,애경 신제품전략,애경 브랜드마케팅,애경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애경 마케팅 애경 기업 애경 신제품전략 애경 브랜드마케팅 애경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애경 마케팅,애경 기업분석,애경 신제품전략,애경 브랜드마케팅,애경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9 )
애경,마케팅,애경,기업,애경,신제품전략,애경,브랜드마케팅,애경,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스퀘어’ 신제품 전략(戰略)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1. 개발동기
2. 선정기업 introduction
3. 제품introduction
Ⅱ. 본론
1. 세탁세제 시장 分析(분석), 1인 가구 分析(분석)
2. 세제 STP分析(분석)
3. 세제 SWOT 分析(분석)
4. 세제 marketing 믹스
Ⅲ. 결론
1. 시장 형성
2. 향후 방향
_SLIDE_3_
선정 기업
애경
AEKYUNG
_SLIDE_4_
제품 개발 동기
섬유유연제
기다렸다 시간 맞춰 넣어야 하는 불편함
시트형 세탁기능이 약함
기존 세제들의 불편한 점
_SLIDE_5_
신제품 introduction
지금까지의 세제의 단점들 가라!
세제들의 長點만 모은 각세제 ‘Square’
長點들.
하나, 가루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동시에!
두울, 소량 사용으로 깨끗하고 편리하게!!
세엣, 찬
_SLIDE_1_
‘스퀘어’ 신제품 전략(戰略)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1. 개발동기
2. 선정기업 introduction
3. 제품introduction
Ⅱ. 본론
1. 세탁세제 시장 分析(분석), 1인 가구 分析(분석)
2. 세제 STP分析(분석)
3. 세제 SWOT 分析(분석)
4. 세제 marketing 믹스
Ⅲ. 결론
1. 시장 형성
2. 향후 방향
_SLIDE_3_
선정 기업
애경
AEKYUNG
_SLIDE_4_
제품 개발 동기
섬유유연제
기다렸다 시간 맞춰 넣어야 하는 불편함
시트형 세탁기능이 약함
기존 세제들의 …(dro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