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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2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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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Starbucks- delivering Customer Service
Starbucks-case study

_SLIDE_2_

Contents
Starbucks-
Delivering Customer Service

Problem

Solution
_SLIDE_3_

회사 배경
하나


스타벅스 인수
몇 년 후, 스타벅스 창시자가 Schultz에게 스타벅스를 팔기로 결정.
Schultz는 회사 인수.
(Company Background)
1982, Shultz는 스타벅스 마케팅 팀에 합류, 밀라노의 커피culture에 매료

미국인들에게 휴식과 혼자 있거나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집이나 회사가 아닌 제 3의 공간!
점포 확장
커피 대중화 처음 .
2500만불 투자
→ 미국 내 더 많은 점포 확장
2002
북미에서 가장 뛰어난 커피전문점 브랜드.
매출 40%, 순이익 50% 성장.
Now,
전세계 5000개 매장 ,2000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3개 점포 개장.
_SLIDE_4_

스타벅스의 가치 제안
하나


(The Starbucks Value Proposition)
커피
아프키라, 중남미,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부터
공수한 높은 질의 원두
분위기
“사람들의 영혼에 맞게, 사회에 맞게, 필요에 맞게 디자인한다”
서비스
Customer intimacy
_SLIDE_5_

스타벅스의 가치 제안
하나


(The Starbucks Value Proposition)
Channels of Distribution
교통량이 많은 곳,
사무실 빌딩 숲,
대학 캠퍼스 등지에
회사 직영점운영

음료, 베이커리,
액세서리, 음악 CD 등 다양한 제품 판매
호텔, 공항, 식당, 국제 라이선스 점포, 식료품점 등을 통해
비직영 점포도 운영.

_SLIDE_6_

스타벅스의 가치 제안
하나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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