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3:26
본문
Download : 국제 마케팅_2014690.ppt
국제 마케팅국제마케팅 , 국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Ⅰ. 국제 마케팅의 정이
1. 국제마케팅이란?
Ⅱ. 국제마케팅 환경
1. culture적 환경
2. 정치 / 법률적 환경
3. 경제적 환경
Ⅲ. 국제마케팅 strategy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3. 해외시장 진입방법
IV. 국제 마케팅믹스
1. 제품strategy
2. 가격strategy
3. 유통경로strategy
4. 촉진strategy
V. 국제마케팅 성공 사례(instance)
수출
- 가장 원초적인 활동으로 기업에게 손실의 위험을 가장 최소화
2) 라이센싱
-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을 다른 기업에 제공하고 일정한 대가를 받음
커다란 자본투자 없이 해외시장 발판 구축
[특허권 / 상표권 / 기술적 제조공정이 사용권리 등]
3) 합작투자
- 진출국가의 파트너가 보다 집중적으로 참여
- 경제적/정치…(drop)
Download : 국제 마케팅_2014690.ppt( 13 )
국제 marketing
국제 marketing






국제marketing
순서
다.